Home » 스스로 생각하는 것

스스로 생각하는 것

글쓰기의 세 가지 목적을 살펴보자: 정보를 제공하고, 즐겁게 하고, 계몽하는 것이다. 내게는 두 번째가 비록 다른 두 사람의 성취에 도움이 되긴 하지만, 두 번째가 최하위권이다. 모든 위대한 스승들은 이것을 친밀하게 알고 있으며, 그의 가르침에는 목적적합하고 흥미로운 이야기와 유머가 쉽게 담겨 있다.

알려야 할 첫 번째 목적은 내 마음에서 두 번째로 오는 반면, 깨우쳐야 할 마지막 목적이 먼저 오는 것이다. 나의 태도를 설명하자면, 이 두 가지 목적이 모두 추구되는 나의 책 <살아있는 이유>에 당신의 관심을 끄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내 책의 일부는 인간의 생리학, 영양학, 그리고 보편적 진화 같은 것들에 대한 사실적 또는 이론적 정보를 전달한다. 이 정보는 과학계의 현재 현실 인식과 관련이 있다. 나는 단지 그것에 대한 매개체일 뿐이다. 이제 두 가지 이유로 독자들에게 전주노래방 과학적 사실과 이론을 알려주는 작가로서의 나의 역할은 독자들을 계몽하기 위해 노력하는 철학자로서의 내 역할에 내 마음에서 두 번째로 다가온다.

나의 주된 이유는 내가 지혜를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반면 물질 세계(즉, 그 구성 요소, 구조 및 작용)에 대한 지식은 동등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 계정을 생성하면 1,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1,57,897+”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