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구글 애드워즈 성공 2권

구글 애드워즈 성공 2권

– 헤드라인에 키워드 언급

인터넷 명품레플리카 사용자들은 당신의 광고에서 키워드를 발견할 것이다. 그래서 애드워즈 광고 헤드라인에서 당신의 주요 키워드를 가져오는 것이 중요하다. 결국, 당신의 광고는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시간이 몇 초밖에 남지 않았다.

– 헤드라인에 질문을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더 눈에 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자금조달이 필요한가?

– 이야기를 들려줄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나는 68파운드를 뺐다.

세계 최고의 제품처럼 진부함과 과장은 피하라. 구글은 그들을 거부할 것이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텍스트를 대문자로 쓸 수 없지만 당신은 당신의 단어의 모든 첫 글자를 대문자로 쓸 수 있다. 예: 자연 체중 감소

– 제품을 분석하십시오. 수익성 있는 광고를 작성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당신의 제품의 특징과 그것이 고객에게 제공할 이익을 알아야 한다. 분석하여 주의 깊게 표시한다.

– 기능이 아닌 이점 그것은 흔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무슨 수를 써서라도 피해야 한다. 기능을 표시하면 캠페인이 성공하지 못하고 비용이 상승할 것이다. 항상 이점을 표시해야 한다. 잠재적 고객들은 어떤 종류의 기술적 전문용어가 아니라 이익에 관심을 갖는다.

– 구체적이다. 글을 쓰는 대신…

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 계정을 생성하면 1,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1,57,897+”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