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타겟 로컬 검색 엔진 최적화

타겟 로컬 검색 엔진 최적화

인터넷과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 요소 중 하나는 목표 시장을 파악하는 것이다. 그들은 누구며, 몇 살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가? 구글에 의해 이용되고 있는 보다 진보된 위치정보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등장으로 우리는 이제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매우 구체적인 시장을 공략할 수 있게 되었다. 이 과정의 첫 번째 단계는 내가 위에 열거한 3가지 질문으로 당신의 시장을 기록하고 확인하는 것이다. 일단 그렇게 하고 나면, 당신은 당신의 목표 검색 엔진과 그 결과 당신의 목표 시장에 참여하기 위해 다음을 고려해서 그것들을 다루어야 한다.

나는 호주 멜버른에 있는 웹디자이너와 개발자의 예를 사용할 것이다.

1. 웹사이트는 레플리카신발 국가에서 주최하고 가능하면 온라인 마케팅 전략으로 타겟팅 계획을 세우고 있는 도시에서 개최되어야 한다.

(2) 웹사이트는 지역-국가-도시에 맞춘 페이지 검색 엔진 최적화를 가져야 한다. 즉, 이 세 가지 요소가 목표 시장으로 식별되면 제목, 키워드, 메타 태그, 콘텐츠, 페이지 제목, 링크 등에서 언급되어야 한다.

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 계정을 생성하면 1,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1,57,897+”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