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비즈니스와 다시 사랑에 빠지기

비즈니스와 다시 사랑에 빠지기

왜 사업을 시작하셨나요? 대부분의 사업주들은 개인의 자유를 원하기 때문에 사업을 시작한다. 그들은 그들만의 강남셔츠룸 사장이 되고 싶어한다. 그들은 시도하고 싶은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이 모든 생각들을 사랑하고 있다. 사업을 시작했을 때, 열정과 흥분으로 가득 찼을 겁니다. 마치 새로운 로맨스의 첫날 같았다. 생각하거나 이야기할 수 있는 것은 오로지 자신의 사업뿐이었다. 정말 신나는 시간이다.

오늘 발렌타인 데이에, 나는 너에게 다시 사랑에 빠지라고 부탁하고 싶어. 사업을 시작한 이후로 많은 일을 겪으셨잖아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보상이 좀 있었군 그 사업에 대한 당신의 사랑은 쇠퇴하고 흘러갔다. 지금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사업을 사랑하고 있는가? 아니면 그것이 단지 파트너, 충실한 동반자로 바뀌었을 뿐인가?

후자에 대답해 준다면 불씨를 다시 피워보자는 제안이 몇 가지 있다. 이 중 일부는 결혼 상담책에서 나온 것이다.

1. 시간을 좀 내라. 부재는 심장을 더 애틋하게 만든다. 잠시 휴식을 취하고 사업을 시작한 이유를 다시 연결하십시오. 처음에 느꼈던 흥분과 다시 연결해라. 그 꿈을 다시 체험하라. 정말 너 자신을 내버려 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